< img height="1" width="1" style="display:none" src="https://www.facebook.com/tr?id=616385660017098&ev=PageView&noscript=1" /> [교환/반품/환불] 교환&반품&환불 정책 FAQ - 오끌레르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
FAQ

[교환/반품/환불] 교환&반품&환불 정책

오끌레르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[ 교환 & 반품 방법 ]

STEP 1. 마이페이지 (교환&반품 신청)

STEP 2. 교환&반품 신청서 작성 (발송 시 신청서 동봉)

STEP 3. 접수 후 3일 이내 택배회사 수거

STEP 4. 제품 상태 확인 (검수 과정)

STEP 5. 취소&환불 처리 완료 (제품 도착 후 5일 이내)

 

[ 교환 & 반품 안내 ]

- 반품이나 교환은 수령 후 7일 이내에 구매 내역을 통한 직접 반품 교환 신청 또는 자사몰 1:1 상담톡으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.

- 상품 반송 시 받으신 그대로 포장 후 ‘CJ 대한통운’을 이용하여 보내 주세요.

- 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 배송비는 고객 본인 부담이며, 상품 불량이나 오배송 시 배송비는 오끌레르에서 부담합니다.

- 배송비 입금 시에는 주문자 성함으로 입금해 주시고, 타인이 입금하는 경우에는 1:1 상담톡 등을 통해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.

- 5만원 이상 구매하여 무료배송을 받으셨던 경우 초기 배송비가 청구됩니다.

- 불량 반품 시 검수 후 불량이 아닌 것으로 판명될 경우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- 대량 생산 특성상, 실밥 처리 미흡이나 1-2cm 미만의 오차는 불량 사유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

- 불량으로 인한 교환은 동일 디자인 동일 사이즈로만 가능하며 다른 디자인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으로 처리됩니다.

- 제주도 교환 반품의 경우 추가 운송료가 발생합니다. (편도 6,000원)

 

[ 교환 & 반품 불가 사유 ]

- 상품의 택이 제거된 경우
 - 세탁, 임의 수선하는 경우

- 상품 수령 후 7일을 경과하는 경우
- 사전 접수 없이 무단으로 발송한 경우

- 착용하신 흔적, 향기, 오염이 있는 경우 (불량, 오배송 포함)

- 구매한 상품의 구성품이 누락 또는 훼손된 경우(세트 상품, 의류 부착 악세사리, 사은품, 택 등)

- 대량생산으로 인한 실밥 처리 미흡 및 초크 자국은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

- 결제금액을 적립금으로 환급받으신 경우 추후 다른 방법(카드, 무통장, 휴대폰)으로 재환불 처리 불가합니다.
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수정
취소 수정
위로 이동  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