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 img height="1" width="1" style="display:none" src="https://www.facebook.com/tr?id=616385660017098&ev=PageView&noscript=1" /> [교환/반품/환불] 결제 완료 후 품절취소 FAQ - 오끌레르

FAQ

뒤로가기
제목

[교환/반품/환불] 결제 완료 후 품절취소

작성자 오끌레르(ip:)

작성일 2020-09-15 22:28:02

조회 33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[결제 안내] 결제 완료 후 품절취소

 

오끌레르 제품들은 재고 관리하는 과정에서 불량 또는 분실,

또는 급격한 주문량 증가로 인하여 고객님 순서까지 못 미치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며

그 경우에 재입고가 어려운 상황이 생길 수 있어 부득이하게 품절이 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 

저희 오끌레르 에서는 이와 같은 재고 사정을 최대한 빠르게 실제 상품 재고에 반영 시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.

 

주문 후 품절이 되는 경우에는 상품 품절 및 주문취소 를 개별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.    

 

이 부분은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